2012년 8월 21일 밤 울산 중구의 동네 수퍼에서 아무런 이유 없이 여주인을 흉기로 찌른 혐의로 23일 구속된 윤모(27)씨는 전형적인 '은둔형 외톨이'였다.

-중략- (위 사진은 특정내용과 관계만 있음)


윤씨는 경찰에서 "내가 아는 곳이 수퍼밖에 없었다"며 "내가 다른 사람을 찌르면, 그 사람도 나를 찔러 죽이지 않을까 생각했다"는 등 횡설수설했다. 수퍼 주인 김씨는 "성격이 차분하고 조용해 고시생인 줄 알았다"며 "도무지 범행 이유를 모르겠다"고 말했다.

윤씨가 범행 당시 메고 있던 가로세로 30×40㎝ 갈색 가방 안에는 식칼 1개와 커터 칼 7개, 길이 20㎝가량의 망치, 지름 8~10㎝가량의 돌멩이 2개 등이 들어 있었다. 윤씨는 "집에 있는 것들을 내키는 대로 가방에 넣고 나왔다. 그냥 그러고 싶었다"고 말했을 뿐 더이상 이런 흉기들에 대해 설명하지 못했다.

경찰 관계자는 "전과도 없고, 범행 동기도 없다"며 "오랜 기간 외톨이로 지내면서 비정상적인 사고와 행동 패턴을 가진 인물로 변해가고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그렇다..

왕따.. 이지매 시키는 아이들아..

..

너희들이 괴롭히는 아이들이 이제는 자기 목숨을 끊기 전에 

너희들에게 커터칼을 휘두르는 세상이 곧 올것 같다..


조심해라..

왕따시키고, 괴롭히면서 자신의 우월감을 느끼려하지말도록..

피맛을 보게 될것이다..



Posted by 돈오돈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