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프로토스가 초반에 와서 가스를 생산하지 못하도록 방해하였다.
이런 저런 이유로 컨트롤 미스로.. 암튼.. 초반에 돈이 800까지 모이는 기이한 현상..
.
정찰에서 멀티를 뜨는 것을 보고, 본진에서 멀티를 건설하여 띄우면서
팩토리 2개 생산..
들어온 병력을 거의 손실없이 막아내어서 바로 역공하여 승리..
2012 6 1ryu(P) vs yoon(t]vv.rep
..
터렛은 저렴하므로 유 선생처럼 옵저버로 탐색하는 경우엔 멀티에 터렛을 지어둔다.
입구를 좁히는 바랙과 시야 확보를 위한 엔지니어링 베이...
템플러가 3대가 왔지만... 지원군이 모두 소진되어 탱크가 완전히 망가지진 않음...
건물 2개를 희생하여서 2배 정도의 병력을 막음...
이번 경기에서 교훈은...
일꾼은 엄청 많이 계속 뽑도록 한다... 그래야 멀티할때 바로 활성화된다...
입구는 바랙을 더 지어서 좁게 만들고, 언덕위에서 충분한 탱크로 포격하면 잘 막는다..
반드시 엔지니어링 베이를 입구 바깥쪽 중간쯤에 위치시켜서 시야를 확보한다. (드라군이 이걸 조준하기 때문에.. 적당한 위치에 있어야.. 그 드라군을 탱크 포격내에 둘수 있다.)
팩토리 2개 이후엔 반드시 아머리를 지어서.. 공1업을 꼭 해둔다. (높진 않더라도 최소한 업그레이드가 뒤떨어져서는 절대로 못 이긴다.)
바랙에서 마린, 메딕 1-2기 뽑아두면 유인하는데 도움이 된다.
벌쳐는 탱크 있는 언덕 아래에 위치하여..유인용으로 쓸것.. 병력이 난입하면 벌쳐부터 소진되기 때문에..
contact 하는 경우엔.. 우선 벌쳐를 탱크 뒤쪽으로 뺴는 전술이 유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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