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인터넷을 하다가, 광고창을 통해서 프랑스제 모기기피기를 봤다.

시골에 살다보니 모기가 극성이라서, 관심이 있었기에 광고내용을 쭉 읽어봤다.

..

휴대용이고 크기도 작다. 그리고 효과가 있어서 완판된 경력이 있다고 한다.

..

광고를 읽고 나서 나는 중국에서 파는 제품을 사도 마찬가지겠다는 생각을 했다.

알리에서 개당 2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콘센트에 꽂아서 쓰는 걸 10개 정도 샀다.

일단 현관에 달아놨는데.. 효과는???

 

..

.

.

알수 없었다.

모기가 기기를 달기 전에는 현관의 흰벽에 많이 붙어있었지만, 이걸 달고 나니 좀 덜한 것 같기도 하다.

하지만, 지네새끼가 기기 바로 옆에서 장난치고 노는 것을 보고 나서 신뢰성이 좀 떨어지긴 했다.

..

 

그래도 좀 효과가 있는 듯해서 동그라미 모양의 휴대용 기피기도 차후에 구매해 봤다. 이건 가격이 좀 쎄다. 배송비 포함해서 개당 만원 정도 한다. 7개의 주파주의 소리를 자동으로 계속 바꾸면서 들려준다고 한다. 모기같은 벌레들이 싫어하는 초음파??를 이용한단다.

..

이것도 효과는....

 

 

있는지 없는지 분명히 알 수 없었다.

일단 아이들이 외출할 때 옷에 걸어주긴 했는데.. 기분상... 덜 물리는 것 같기도 하다.

집 밖에 있는, 멍멍이가 모기에게 시달리는 것이 안스러워 목걸이에 달았다가 이빨에 물어 뜯기는 참사가 벌어져, 한개는 망가졌다.

...

효과는 있을 것??? 있는 것 같다. 하지만, 외부의 소음이 큰 도시에서는 .. 당연히 기기의 소리가 희석들 테니 효과가 반감될 것이다.  여기는 거의 시골이라서 조용해서 효과가 그나마 있는 것은 아닐까?

 

Posted by 돈오돈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