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도장칸.hwp



..

요전에 만든 것은 컴퓨터를 엎으면서 사라져서 다시 만들어 봤다.

한글에서 표만들기로 하고.. 칸 간격 동일하게 하는 설정으로 하면 간단히 만들 수 있다.

..

이걸 몇 달 이용해봤더니.. 상품을 주는 것이 동기 부여하는데 좋은 것 같다..

선물은 아마존에서 저렴하게 구매하면 .. 

아이들도 해외배송으로 오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는 걸 알기에 재촉하지 않아서 좋은 것 같다..


그러나 너무 칸을 많이 만들어도 아이의 선물에 대한 집중력이 떨어지는 것 같고..  적당한 간격이어야 좋은 듯하다.

공부하면 하루에 도장 한개 씩, 학교 안가는 날에는 두개 씩 찍어주고 있다. 

Posted by 돈오돈오
,


http://ruboterran.tistory.com/420  .. 로 가서 드라이버 받으세요.



2008년 4월에 75000에 사서 아직도 잘 쓰고 있는 c90.. 7년째 쓰고 있따.

컴을 ssd로 바꾸면서 드라이버가 날라갔는데.. 

드라이버를 저장한 외장하드도 이번에 공교롭게도 먹통이 되었다..

그래서 미루고 미루다가 검색해 봤는데..



웃긴게.. 국내 엡손에는 MAC 전용 드라이버만 있고..

미국 엡손에서는 c90 이란 모델명이 없다..


인도네시아 엡손에 가니 있다..

..

찾기가 어렵다. .그렇다가 개인 블로그에서 가져오기엔... 바이러스나 이상한것이 있을까 두렵다..

그래서 블로그에 올려 두기로 했다.

 

2016 1 8

..웃긴게.. 내가 이전에 블로깅해두고서도.. 다시 찾아서 블로깅했다는게 웃지못할 해프닝이다.

이 파일은 다시 받아보니 실행이 안되는 파일.. 오히려 이전에 블로깅한 자료가 정상 실행된다..

 

http://ruboterran.tistory.com/420 로 가서 받으세요. 

Posted by 돈오돈오
,

https://prezi.com/alry-nz5zsqd/presentation/

Posted by 돈오돈오
,

https://prezi.com/-diqc9yyo-9_/presentation/

Posted by 돈오돈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