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29'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7.04.29 오크 상대 나엘 빌드


-일단 일꾼(위습)을 금광에 붙였다가 2마리를 떼어낸다. 

한 마리론 알터(옵 엘더) 를 짓고 (이것 짓고 나오는 놈은 정찰 좌우로 보낸다)

한 마리론 문웰(서플라이)을 짓고 렐리로 나무에 찍어 둔다.


-계속 트리 오브 라이프 에서 위습을 뽑아서 금광에 붙이고 5마리 차면 그 다음 것으로 에인션트 오브 워 를 짓는다. 그다음 위습은 모두 나무로 렐리 찍어서 나무 캐고 한다.


-이러고 나서 목재 40이 되면 문웰 하나 더 추가..


-아처를 생산하면서 나오는  데몬 헌터 로 사냥을 간다. 또는 견제를 들어간다.(이 녀석은 견제용으로 쓰고 세컨부터 사냥을 하란 말도 있지만.. 그건 상황에 따라서)


-목재 180으로  트리오브라이프를 에이지로 업글하거나 .. 먼저 나무 100으로  헌터스 홀 을 건설 할 수 있다.  헌터스 홀이 나오면 헌트리스를 추가할 수 있다. (아처6/ 헌트리스 6  이라지만... 이건 헌터스 홀 생산 될 때까지만 아처를 뽑는 식으로 생각하는 것이 좋겠다)


-트리옵라이프가 트리옵에이지로 업글 되면  목재 145로 에인션트 오브 로어 로 간다. 2개를 짓는다. 그리고 드라이어드를 생산하면서 바로 어볼리쉬 매직을 업글 한다.


***틈틈히 업글을 해서 공방을 1씩 올려둔다.


-병력이 충분해서 오크에 밀리지 않으면 트리옵에이지를 트리옵이터너티로 업글한다. 업글이 되면  드루이드 오브 클러 를 생산하면서 바로 중급능력개발을 같이 한다. 그래야 힐링이 가능하다. 부대지정으로 하고 부대지정화면에서 드루이드를 찍어서 단축키 'E'를 눌러서 죽어가는 놈을 힐링시키는 조작이 필요하다.

헌트리스의 능력업글은 상황봐가면서..


-병력의 무력이 비슷한 상태면 소모전으로 유닛을 함부로 소모시키지 말고, 이런 고착상태가 되면 바로  에인션트 오브 윈드 를 짓고 나서 트리옵이터너티에서 키메라 루스트 2개 생산해서 키메라 생산 체제로 들어가야 한다. 키메라는 2-3기 이상 모은다.



Posted by 돈오돈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