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 사이트에서 자료를 받았다가..
원하는 것이 아니었다거나.. 불필요해서 삭제하려고 하면.. 가끔..
프로그램에서 사용중이라면서 삭제가 안되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
저는 첨엔.. 윈도우 자체의 어떤 문제 또는, V3, 알약 등의 문제가 아닐까하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

슬쩍.. 동의하게 만든 구성 요소에 보면. .그리드 프로그램이라고 있는데..
이것은.. 구매해서 자신의 컴퓨터에 다운받은 자료라 하더라도.. 딴 사람이 그걸 받는다면..
자신의 컴퓨터의 자원을 공짜로 지원해서 딴 사람이 파일을 다운받도록 해주는 시스템입니다.. 뭐. .간단히 이해하자면..  '당나귀'같은 다운로드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즉.. 인기 있는 자료라면.. 계속 내 컴퓨터가 혹사되는 셈이 되지요..
자신들의 서버를 보호하기 위해서.. 은근슬쩍 제대로 동의도 받지 않고.. 구매자들을 이용하는 그리드 프로그램은 정말 짜증을 제대로 불러일으킵니다...

..

여러분도.. "파일 삭제가 안되요" 또는 "컴퓨터가 이유없이 느려져요" 라는 의문이 일지 않으세요..
파일공유 사이트를 이용하셨다면.. 그리드부터 확인해보세요.
Posted by 돈오돈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