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인용 맵에서.. 언데드로 하려면..

 

..

일단 지그렛을 경계에  하면서  애콜라이트를 더 뽑느다.. 토탈 5명에 한명 더 만든다.

..

그리고  크립트(병사생산) 건설..

..

 

돈이 215되면  그레이브야드 건설..

..

 

그리고 지그렛 완성되면 더 전진해서 지그렛 건설..

(이러면서 중간에 구울을 3마리더 뽑아서 최소 4마리는 목재 채취로 굴려야 한다)

..

이때 영웅생산용 알터를 건설..

..

 여기나..또는 상대 기지 더 가까이에 그 다음 지그렛을 건설.. 여기나..또는 상대 기지 더 가까이에 그 다음 지그렛을 건설..해서 그다음엔... 그레이브야드가 완성되는 순간에  145원에 스피릿 타워로 업한다.  145원이므로 생산한 지그렛에 맞추어 돈을 챙기고 나머지는 구울을 뽑거나  본진을 업그레이드 한다...

 

영웅이 나오면 그다음엔 돈이 되는 대로   툼오브랠릭스를 지어서 .. 네크막대를 구매한다...

 

그리고 본진이 업하면 다음 영웅을 뽑아서 .. 네크막대를 챙겨둔다..

 

..

틈틈히  핀드(거미병사)를 뽑아서 병력을 충원하고..     공,방업을 해둔다..

..

..

.

승기를 잡아도 결코 방심하지 말고 병사를 꾸준히 뽑고, 업그레이드 해서.. 프로스트 웜이 나오도록 한다...

..

.

 그 뒤부터는 ... 남북극지방의 몹을 잡아서 아이템을 챙기고.. 돌아다니면서 다른 종족들의 멀티를 견제하면서..

일단.. 휴먼종족이 있다면 먼제 제거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

나엘이나 오크는 상대하기가 쉽기 때문이다..

..

 

그리고 12병력을 채우고 나면  가고일을 죽음의 기사에게 렐리를 찍어서 나오는데로 따라오게 붙여두면 편하다. 가격이 저렴하면서 마법방어력이 있는 적병에게도 공격을 할 수 있다... 그러면 100을 딱 채워서 다니기 좋다.

Posted by 돈오돈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