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가.. 오락을 너무 너무 못했던 나는..

이 게임에서 광명을 보았다.

청소년기에.. 나는 이 오락이 있는 오락실만 찾아다녔다.

..

 

[엔하키 미러에서 발췌] ...(전략) 역대 코나미 슈팅뿐만 아니라 아케이드 슈팅 게임 사상 손에 꼽을 수 있을 정도의 저난이도가 특징. 적의 공격도 소극적인데다 ... (후략)

 

 

그랬었군!!..  너무 쉬웠던 거야.. 다른 사람들에겐..

하지만..나는 이 게임말고는 할 만하게 없었다.

음악도 괜찮고,  그래픽도 좋고..  보조기체를 거느리는 설정이 좋았다.

너무 어렵지 않은 슈팅게임을 찾는다면.. 썬더 크로스 추천.

 

 

Posted by 돈오돈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