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치

 

 

힌트: 능력치는 높을수록 좋습니다.

디아블로 III의 각 영웅은 막대한 힘을 지니고 있습니다. 놀라운 육체와 빠른 속도, 강인함, 어둠에 저항할 수 있는 뛰어난 지력에 이르기까지. 이처럼 각 영웅이 자신의 전문 분야에서 얼마나 강한 힘을 지니고 있는지 수치로 보여주는 것을 능력치라고 부릅니다. 디아블로 III 영웅의 능력치를 간단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 야만용사의 주요 능력치입니다. 힘이 증가하면 야만용사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모든 직업의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방어력이란 결국 물질적 내구력, 단단함.. 이는 역으로 물리적 공격으로 쓸수도 )
  • 민첩: 악마사냥꾼과 수도사의 주요 능력치입니다. 민첩이 증가하면 악마사냥꾼과 수도사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모든 직업의 회피 확률이 증가합니다.  (**민첩이란.. 피할 수도 있지만, 요리조리 피하면서 잽같은 공격을 하거나,  도구 조작을 하는 능력)
  • 지능: 부두술사와 마법사의 주 능력치입니다. 지능이 증가하면 부두술사와 마법사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모든 직업의 저항이 증가합니다.  (** 지능이란..
  • 활력: 생명력을 증가시킵니다. 생명력은 죽지 않고 받아들일 수 있는 총 피해량을 의미합니다.
  • 방어도: 적의 공격으로부터 받는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 공격력: 자신이 공격을 통해 적에게 초당 입힐 수 있는 평균 피해량을 의미합니다. 착용한 장비와 주요 능력치, 공격 속도, 극대화 확률에 의해 결정됩니다.

각 직업은 모두 이와 같은 능력치를 지니고 있지만, 여러분이 선호하는 게임플레이 유형에 따라, 이 중 특정 능력치를 더 중시하게 될 겁니다.

예를 들어, 집채만한 크기의 야수와 정면으로 맞서기보다 재빠른 치고 빠지기 전술을 선호한다면, 활력보다는 공격력을 높여야 할 겁니다. 공격 당할 일이 별로 없을 때는 생명력을 증가시키는 것이 큰 의미가 없습니다.

능력치는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자동으로 증가합니다. 적을 파괴하고 게임을 풀어나가는 동안 여러분은 점점 더 강해집니다. 아울러 여러분이 획득할 여러 장비들은 착용했을 때 특정 능력치를 증가시켜주는 효과를 지니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능력치를 강화시켜 줄 장비를 선택하십시오.

소지품 화면(PC 버전: 단축키 'I', Xbox® 360: BACK 버튼, Playstation® 3: SELECT 버튼)에서 현재 능력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ach hero in Diablo III possesses immense power—incredible muscle, speed, sturdiness, or brilliance—that allows them to defy darkness. These core qualities are called attributes, numbers that represent just how potent a particular hero is in their areas of expertise. Here’s a brief overview of heroic attributes in Diablo III:

  • Strength: The primary attribute for Barbarians. Strength increases Barbarian damage, and increases Armor for all classes.
  • Dexterity: The primary attribute for Demon Hunters and Monks. Dexterity increases Demon Hunter and Monk damage, and increases Dodge Chance for all classes.
  • Intelligence: The primary attribute for Witch Doctors and Wizards. Intelligence increases Witch Doctor and Wizard damage, and increases resistances for all classes.
  • Vitality: Increases Life, the amount of damage you can take before dying.
  • Armor: Decreases the amount of damage you take from enemy attacks.
  • Damage: Indicates the average amount of damage you deal with your attacks. Damage is derived from your equipped weapons, primary attribute, attack speed, and critical hit chance.

Each class has each one of these attributes, but depending on your preferred play style, you might be more interested in some attributes more than others.

For example, if you find yourself darting in and out of combat to deliver quick strikes instead of going toe-to-toe with enemies, you might be more concerned with your Damage, and less concerned with Vitality. It's less valuable to increase your health if you’re rarely hit.

Attributes are raised automatically as your level increases. You’ll grow more powerful as you destroy your enemies and progress through the game. In addition, many pieces of equipment that you’ll find are enchanted to confer specific bonuses to attributes when they’re equipped; select your gear to bolster the attributes you care about most.

You can review your current attributes at any time from the Inventory page (PC: “I” Key; Xbox 360: BACK; PlayStation®3: SELECT).

 

 

 

 

민첩성

체력

지성

정신

 

공격

명중

방어

회피

마법방어

마법회피

 

 

 

 

 

..

2. 지성은 공격계열에 뎀지에 영향을 준다는군요. 그리고 정신은 케알종류의 회복마법에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3. 이건저도 실험을 해봐야겟네요.
4. 증식을 하긴하는데요. 마검사나 마법아니여도 원킬뜨면 구지 마검사로 전직할필요 없구요.
5. 저도 잘모르겟지만 저가 보스몹한테는 거이다 훔치기를 써봐서 그결과로는 없었습니다

  • 2008/07/04 19:11

    1. 무조건 현재의 직업과 레벨에 따라 정해진 능력치대로 갑니다. 능력치는 처음부터 정해져있죠.
    2. 소환마법은 지성에 영향을 받습니다.
    3. 이번엔 숙련도, 레벨, 민첩등에 영향을 받습니다.
    4. 윗분 말씀대로...
    5. 레어랄수도 없지만 쿠노이치, 헤카톤케일에서만 리리스의 입맞춤, 천구의하품, 블랙홀 같은걸 훔칠수 있고 나머지보스는 하이포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 Posted by 돈오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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