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03'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7.02.03 워크3 빌드- 휴먼, 나엘 상대시
  2. 2017.02.03 워크3 FFA 빌드- 언데드

대휴먼, 대나엘 상대시


당연히 지그렛, 크립트, 알터(금광 가까이 붙여 만들기) 짓고..

일단 해골영웅 리치 뽑고 노바 ..

..

구울생산전에 215원이 되면 그레이브야드 만드는 것이 좋다. 그래야  스피릿타워 지그렛을 업글해서 방어를 있다.

 

그리고 초반에 툼옵렐릭스(130) 지어서 네크막대기(150) 챙겨두자..

 

크립트에서는 4명의 구울(125) 생산..(20인원수에서 지그렛 만들기 전에 네크로폴릿을 홀옵데드로 업글!)

 

[적진이 근거리에 ] 진에 들어가서 노바로 일꾼을 죽인 바로 해골병사를 충원할 있다. 노바를 초반에 연속해서 2번은 있으므로 2명은 죽일 있다)..(아니면... 구울을 몽땅 데려가서 네크막대로 죽는 족족으로 다시 해골병사를 만들면 절대적으로 승리 가능... 이를 위해서는 일단 지상병력용 공방업 해두어야 겠다)

.[적진이 원거리에  있다면] 무리해서 적진을 초반에 급습할 필요는 없을 것이나.. 일단 시도해 있겠다..

다음에는 일단 바로 바로 블랙시타델로 업글 하고..

2단계, 홀옵데드에서 ... 세크리피셜핏 지어둔다.

3단계가 되자마자.. 본야드를  2 지어둔다..

이때.. 업글이 최소 2단계 진행되고 있어야 한다. (프로스트웜은 은근히 네크로의 핀드의 거미줄, 오크 레이더의 그물에 쥐약)


-------------------

대오크전, 대나엘전도(공성무기를 끌고 오는 경우에)


당연히 지그렛크립트알터(금광 가까이 붙여 만들기) 짓고..

일단 해골영웅 데스나이트(F1) 뽑고 데스코일 ..

..

구울생산 전에 215원이 되면 그레이브야드 만든다. 스피릿타워(145) 지그렛을 업글해서 방어를   있다.

 

구울생산 전에 툼-옵-렐릭스(130) 지어서 네크막대기(150).

 

크립트에서는 4명의 구울(125) 생산..(20인원수에서 지그렛 만들기전에 네크로폴릿을 홀옵데드로 업글!)

 

업글은 핀드 공, , 지상 공, 방으로 순환시킨다.

 

홀옵데드 업 시작 후에 지그렛(150) 바로 생산하고 이 이후로 핀드(215)3마리 생산-> 바로 상대편에 견제들어갈 것! -> 핀드는 4-5마리까지 생산

 

홀옵데드 완료되면 바로 슬래터하우스(140) 생산하고 옵시(200) 2기를 생산한다.


핀드가 5마리 정도되면 블랙시타델업하고 리치를 뽑는다. 리치는 툼-옵-렐릭스에서 커럽션오브(375원)을 구매한다

 

[견제가 필수] 적진에 들어가서 견제를 해야 한다. 핀드(3)데스나이트(F1, 1-2)를 잘 컨트롤 해서 물리친 후에 광업을 해야 한다. 리치가 커럽션오브를 달면 금적금왕(擒賊擒王) 일점사필수, 투량환주(偸梁換柱) 의 계를 적용하여 블랙시타델 이후 필요시 본야드 건설한다. 

 

Posted by 돈오돈오
,

12인용 맵에서.. 언데드로 하려면..

 

..

일단 지그렛을 경계에  하면서  애콜라이트를 더 뽑느다.. 토탈 5명에 한명 더 만든다.

..

그리고  크립트(병사생산) 건설..

..

 

돈이 215되면  그레이브야드 건설..

..

 

그리고 지그렛 완성되면 더 전진해서 지그렛 건설..

(이러면서 중간에 구울을 3마리더 뽑아서 최소 4마리는 목재 채취로 굴려야 한다)

..

이때 영웅생산용 알터를 건설..

..

 여기나..또는 상대 기지 더 가까이에 그 다음 지그렛을 건설.. 여기나..또는 상대 기지 더 가까이에 그 다음 지그렛을 건설..해서 그다음엔... 그레이브야드가 완성되는 순간에  145원에 스피릿 타워로 업한다.  145원이므로 생산한 지그렛에 맞추어 돈을 챙기고 나머지는 구울을 뽑거나  본진을 업그레이드 한다...

 

영웅이 나오면 그다음엔 돈이 되는 대로   툼오브랠릭스를 지어서 .. 네크막대를 구매한다...

 

그리고 본진이 업하면 다음 영웅을 뽑아서 .. 네크막대를 챙겨둔다..

 

..

틈틈히  핀드(거미병사)를 뽑아서 병력을 충원하고..     공,방업을 해둔다..

..

..

.

승기를 잡아도 결코 방심하지 말고 병사를 꾸준히 뽑고, 업그레이드 해서.. 프로스트 웜이 나오도록 한다...

..

.

 그 뒤부터는 ... 남북극지방의 몹을 잡아서 아이템을 챙기고.. 돌아다니면서 다른 종족들의 멀티를 견제하면서..

일단.. 휴먼종족이 있다면 먼제 제거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

나엘이나 오크는 상대하기가 쉽기 때문이다..

..

 

그리고 12병력을 채우고 나면  가고일을 죽음의 기사에게 렐리를 찍어서 나오는데로 따라오게 붙여두면 편하다. 가격이 저렴하면서 마법방어력이 있는 적병에게도 공격을 할 수 있다... 그러면 100을 딱 채워서 다니기 좋다.

Posted by 돈오돈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