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내 무선인터넷망

2015. 8. 31. 11:55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내용을 보시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가오가이가에서 꼬맹이(마모루)가 외치는 주문은 라틴어로써 순서대로
크라티오=curatio=치료

테네리터스=teneritas=유연

섹티오=sectio=절단

사루스=salus=안전

콕투라=coctura=요리,분해
의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추가로 마모루와 비슷한 능력을지닌 카이도(보라색 오라를 지닌 녀석)가 말하는 주문의 뜻은
Templum 성역
Mundus 바른 질서의 우주
Infinitio 무한
Tum 거기서부터
Redire 돌아오다
입니다.

가오가이가가 헬 엔드 헤븐때 말하는 주문은
겜 기르 간 고 그훠 인데
가설중 하나는 라틴어로 두개의 힘을 하나로 라고하는것도 있지만
정확히 밝혀진 것이 아니라 정확한 뜻은 불명이라고 합니다 (흠... 작가의 맴?)



chant..

겜 기르 간 고 그훠 gemu giru gan go gufo. Vitas


Vitas  삶

[8] 이 외계어(?)는 사실 라틴어. 순서대로 치유, 유연, 절단, 안전, 분해 라는 뜻이다. 카이도 이쿠미의 정해시 대사도 이처럼 다 의미가 있다. 다만 헬 앤드 헤븐의 '겜 기르 간 고 그훠'는 진짜로 외계어다.https://namu.wiki/w/%EC%95%84%EB%A7%88%EB%AF%B8%20%EB%A7%88%EB%AA%A8%EB%A3%A8



Posted by 돈오돈오
,
http://www.thisisgame.com/pad/tboard/?n=54281&board=22



필요 경험치 = ((레벨 - 1) * 50 / 49) ^ 2.5 * 계수

 

계수는 100만 테이블일 경우 10, 150만 테이블일 경우 15, ... 해서 500만 테이블일 경우 50이 됩니다.

 

소수점 아래는 반올림하면 됩니다.

 

 

 

이 공식대로 엑셀을 돌려 TIG의 경험치표와 비교해보니 정확히 맞더군요. (덤으로, TIG의 경험치표는 150만 테이블에 오류가 한군데 있습니다. 150만 테이블 24레벨 필요경험치는 40,226이 아닌 40,026입니다. )

 

위 공식이 있기 때문에, 역으로 총 경험치 량을 알면 레벨을 알 수 있습니다.

 

 

 

현재레벨 = (총경험치 / 계수) ^ 0.4 * 49 / 50 + 1

 

이 경우 소수점 아래는 버림 합니다.


Posted by 돈오돈오
,




맨 아래의 상태바에서 클릭해서 선택하면 된다.

Posted by 돈오돈오
,

술집서 강제 키스…동의 없어도 폭행 안하면 무죄

뉴스1
술집서 강제 키스…동의 없어도 폭행 안하면 무죄: © News1 © News1© news1 © News1 © News1

서울서부지법 제1형사부(부장판사 한영환)는 강제추행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1심에서 유죄 판결을 받았던 김모(25)씨에게 원심을 깨고 무죄를 선고했다고 21일 밝혔다.

김씨는 지난해 4월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의 한 술집에서 A씨가 화장실에서 나올 때까지 기다린 다음 강제로 A씨의 입에 키스했다.

김씨는 A씨가 "남자친구가 있다. 이러지 말라"고 반항했지만 다시 A씨의 입에 키스했다. A씨는 김씨에게 "죄송합니다. 저 갈게요"라고 말하고 빠져나와 자리로 돌아갔다.

이에 1심 재판부는 김씨에 벌금 500만원에 40시간의 성폭력치료프로그램 이수를 선고했다.

하지만 항소심 재판부는 A씨가 3차례 피해 사실에 대해 진술했지만 진술의 일관성이 보이지 않는다고 판단했다.

그러면서 "A씨는 일관되게 김씨가 자신의 어깨와 팔 사이를 잡고 강제로 키스했다고 진술했지만 당시 A씨는 정신이 멀쩡한 상태였다고 주장하므로 적어도 자신의 얼굴을 돌리는 방식으로 키스를 피할 수 있던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재판부는 당시 폐쇄회로(CC)TV를 증거로 "A씨는 사건 직후 화장실에서 나와 아무 일도 없다는 듯이 자신의 테이블로 돌아가 친구들과 시간을 보냈다"면서 "A씨의 주장처럼 의사에 반해 키스를 당하게 된 사람이 보이는 행동으로 보기는 어렵다"고 판단했다.

법원에 따르면 A씨는 이전에 버스에서 자신의 몸을 만지는 등 추행한 사람을 경찰에 신고하고 그 사람과 버스 정류장에서 내려 검거되도록 한 전력이 있었다.

재판부는 "A씨가 정말 원하지 않는 신체접촉행위가 있었다면 화장실을 나온 즉시 피해 사실을 신고할 수 있었지만 이후 친구들이 김씨를 찾아가 시비를 벌일 때도 계속 테이블에 앉아 있는 등 방관했다"며 "A씨의 전력을 고려하면 A씨의 행동을 더욱 이해하기 어렵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Posted by 돈오돈오
,

avf

2015. 8. 19. 23:07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내용을 보시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여학생 성적이 남학생보다 높은 까닭은…

© 서울신문

학업성취도 평가에서 여학생들의 성적이 지속적으로 남학생들보다 높게 나오는 데 대해 중·고교 교사들은 주로 ‘태도의 차이’를 꼽았다. 공부의 특성상 단기간에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없고 꾸준히 공부하는 여학생들이 결국 좋은 성적을 거둔다는 것이다. 하지만 수학과 같은 과목에서 남학생들의 성적이 더 좋게 나오는 것에 대해서는 남녀 간의 두뇌 특성 차이를 무시할 수 없다는 견해도 나온다.

17일 교육과정평가원의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에 따르면 2010년 이후 중·고교에서 여학생들의 성적이 남학생들을 꾸준히 앞서 왔다. 2010~2014년 중3 학생들의 국어 평균 점수를 살펴본 결과 여학생이 매년 10점 이상 남학생을 웃돌았다. 2010년 남학생이 192.6점, 여학생이 204.9점을 기록해 12.3점이 벌어진 것을 시작으로 2011년 12.0점, 2012년 10.4점, 2013년 11.9점, 2014년 10.7점의 차이가 났다. 이런 현상은 영어에서도 그대로 이어졌다. 남학생은 여학생들에 비해 평균 8점 정도 뒤처졌다.

고2 학생들의 경우 국어와 영어 모두 5년 동안 남학생이 여학생을 앞선 적이 단 한 번도 없었다. 남자 고교에서 12년을 근무하다가 최근 남녀 공학인 동작고교에서 근무 중인 김선욱 국어 교사는 “여학생들의 학습 자세가 확연히 좋다. 꼼꼼한 기록이라든가 시험에 나올 것들에 대한 질문을 많이 하는 편”이라면서 “오지선다 형태의 시험에서는 큰 틀도 봐야 하고 세심한 부분까지 읽어 내야 하는데 이 점에서는 여학생들이 훨씬 뛰어나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 두 과목에 비해 수학은 남학생이 시험을 더 잘 본 해도 많았다. 중3 수학의 경우 2011년 남학생이 192.4점인 반면 여학생은 193.2점이었다. 이어 2012년에는 192.9점으로 192.2점이었던 여학생을 남학생이 근소하게 앞섰다. 2013년에는 0.8점 차, 2014년에는 1.0점 차이로 여학생이 또다시 앞섰다.

고2 수학은 반대로 5년 동안 남학생이 여학생에 모두 앞섰다. 다만 2010년부터 줄곧 3점 이상 격차를 유지해 오다 2014년 남학생 203.8점에 여학생 202.7점으로 1.1점으로 차이가 급격히 줄었다. 김성회 성수고 수학교사는 “고교에서의 수학 교육 과정이 점차 쉬워지고 수능도 점차 쉬워지고 있어 이 차이가 더 줄어들 것”이라고 말했다.

다만 중학교에서의 성별에 따른 수학 성적의 차이를 볼 때 남녀 간의 두뇌 특성을 무시할 수 없다는 입장도 있다. 권혁천 성산중 수학 교사는 “여학생들은 남학생들보다 착실히 공부하는 이른바 ‘착한 학생 콤플렉스’가 있어 교사가 가르치는 내용을 그대로 습득하는 경향이 강하다”면서 “응용된 문제가 나올 때에는 남학생이 좀더 자유롭게 사고하는 측면이 있다”고 말했다. 

김기중 기자 gjkim@seoul.co.kr


Posted by 돈오돈오
,


mobireadersetup.msi



http://arrestlove.tistory.com/636

Posted by 돈오돈오
,

영어 원서 --> 일본어로 번역 --> 다시 한글로 번역하면 매끄러워진다.



차선택..


http://better-translator.com/  사이트 이용

Posted by 돈오돈오
,

잘 나가던 월가 증권중개인 뉴욕 거리 노숙인으로

미국 뉴욕 월스트리트에서 1980년대 승승장구하던 한 증권 중개인이 최근 맨해튼의 노숙인으로 사진에 포착됐다.

미국 일간 뉴욕포스트는 11일(현지시간) 한 경찰관이 촬영한 맨해튼 거리의 한 노숙인이 1980년대 월가의 톱클래스에 있던 A씨로 가족이 확인했다고 전했다.

사진 속의 노숙인은 대낮에 길거리에서 피자 상자를 깔고 누워 낮잠에 빠진 모습이다.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A씨는 1990년대 월가의 최고 주식 트레이더로 한때 군림했던 조던 벨포트의 친구이다.

A씨는 '탐욕'이 미덕으로 여겨지던 1980년대 유명 투자회사에서 근무하며 돈방석에 앉았다. 맨해튼 소호의 아파트에서 호화스럽게 살았고 BMW승용차를 갖고 있었다.

뉴욕의 한 대학교를 중퇴했지만 독학으로 5개 외국어를 익혔고, 주식중개인 시험에서도 상위 2%의 성적으로 합격했다고 이 신문은 전했다.

그러나 향락이 그를 나락으로 떨어뜨렸다.

맨해튼 댄스클럽의 단골손님이었던 그는 술과 마약에 빠져들었다.

잘 나가던 월가 증권중개인 뉴욕 거리 노숙인으로© 연합뉴스 잘 나가던 월가 증권중개인 뉴욕 거리 노숙인으로

결혼에 실패한 뒤 뉴욕의 한 TV방송국에 취업했으나, 음주 상태로 출근했다가 이 일자리 마저 잃었다.

최근에는 투자회사의 야간 교대근무를 했던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그와 함께 야간근무를 했다는 한 인사는 벨포트의 실제 삶을 그린 영화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를 텔레비전으로 함께 봤다면서 "그가 영광스러웠던 그 시절에 대한 모든 얘기를 나에게 해줬다"고 말했다.

그와 불화를 겪었던 가족은 이 사진에 충격을 받았으나 곧바로 그를 찾아나섰다.

그의 여동생은 지난 1월 자신의 집에서 현금을 훔치다가 들킨 오빠와 언쟁을 벌인 게 마지막 대화였다면서 "세상 끝까지 그를 보호할 것"이라고 감쌌다.

(뉴욕=연합뉴스) 김화영 특파원 quintet@yna.co.kr

(끝)


Posted by 돈오돈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