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0/27'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4.10.27 비트수눕 우회
  2. 2014.10.27 디아블로 2 메디안 2008 XL -바알까지 2

 

http://www.publicproxyservers.com/proxy/list_rating1.html

Posted by 돈오돈오
,

79, 80레벨이 된 네크로멘서는 아주 강력하다.

..

디아블로 2는.. 메디안에 비하면 아주 밸런스가 나쁜 게임이랄까?..메디안 하고 나면 더 이상 디아블로2를 해볼 생각이 들지 않을듯하다.

..

메디안의 장점은.. 크게 세가지.

 

1. 용병들이 모든 종류의 캐릭터가 구비된 점이다.  심지어 네크로멘서까지 용병이 있다.  그러므로 자신의 취약점을 용병을 선택하여 보완할 수 있어서 도움이 된다.

 .. 네크는 HP를 보충하는 스킬이 없다.  무기에 큐브를 이용해서 넣을 수 있지만. 효율도 그렇고 .. 초반엔 스킬 큐브를 넣는데 집중해야 하다보니 한계가 있다. 이때는 ACT1에서 나오는 활 용병을 쓰면 된다. 이중에 HP를 보충하는 보조마법을 시전하는 용병이 있다... 이 용병은 ACT 4까지 쓸 수 있따. ACT 5 되면 바바를 쓰는게 답이다.

 

2. NPC 상인이 파는 4가지 큐브로 자신의 아머와 장신구, 무기를 ACT5까지.. 업글하면서 계속 쓸 수 있다. 큐브로 무기를 업하면 대게 레벨 2가 필요하므로.. 레벨 업만 열심히 하면 무기는 적당한 것만 초반에 선택하면 계속해서 쓸 수 있다.  무기는 초반에 1% 레벨업하는 큐브를 붙여서 쵀대 15%까지 올릴 수 있다.  그리고 attack speed 올리는 것..  Attack rate 확률 올리는 것, HP 흡수하는 것 등을 올리면 좋은 것 같다.

 2-1 또한 콜파전독의 저항도 큐브를 이용해서 올릴 수 있으므로 아주 합리적이다. 필요시 마다 각각의 저항을 75%로 맥시멈으로 채워두면 든든하다..

 

3. 팔라딘, 네크 같은 마법계들도 직접공격에 유리한 스킬을 보유.. 팔라딘은 방사형으로 침이 날라가는 공격, 네크는 기생충 공격으로  공격속도만 올리면 다수의 적들도 잘 극복할 수 있따.  팔라딘보다는 네크의 기생충 공격이 더 좋은 것 같다..

 

 

렙을 거의 80찍으니 ACT5에서도 막힘없이 술술 진행한다.  디아블로2 시절에 아이템 줍기 하던 하이랜드에서 내려오기하면서 몇 번 왕복하면 렙 업 많이 된다...  바바리안 용병에게 바바리안 특제 칼 중에서 36레벨 프레임?? 기술이 있는 걸 쥐어줬더니.. 마치 디아블로가 옆에서 따라다니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렙이 90넘으면 스페셜 기술을 쓸 수 있는데... 80정도만 되어도 바알까지 막힘없이 간다.. 72에 간신히 넘었던 디아블로..를 생각하면 너무 수월한 듯하다..

 

메디안 XL의 2014년 버전 등은 .. 너무 좋지 않다.. 너무 이전의 디아블로와는 달리 몬스터도 조악하고, 너무 자잘하게 나오고.. 또한.. 너무 기술이 어지럽다... 유튜부에서도 어떤 사람이 댓글을 올린 것처럼.. 2008 버전이 가장 할 만한 게 아닌가 생각한다.

 

 

 

 

 

 

 

Posted by 돈오돈오
,